페루-마추피추 & 나스카 6일

 

$2,390.00

쇼핑카트에 담기:

  • 상품명: Peru_6D

 

【일정】페루: 리마 – 이까 – 나스까 – 쿠스코 – 맞추픽추 – 우르밤바

【출발일】5/11, 6/06, 6/13, 6/20, 6/26, 6/28, 7/06, 9/28, 10/02, 10/25

 

상세일정
1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달라스

 리마

항공
식사: 기내식 - 탑승수속 후 항공편으로 페루의 수도 리마 도착 안내자미팅후 호텔체크인

*페루의 기후 - 열대기후 지역에 속하지만 한류와 고도의 영향으로 지역마다 다르게 나타난다.
페루의 지역을 크게 후는 10월에서 4월까지 우기와 5월에서 9월까지의 건기로 구분된다.

HOTEL : 멜리아 호텔 또는 동급 호텔
2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리마

 이까

전용차량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후 차량편으로 작은 갈라파고스 빠라까스로 이동 모터보트를 타고 물개섬 관광 후 이까로 이동 와까치나 오아시스 및 샌드카 사막투어
* (별도비용:$50) 석식 후 호텔 투숙

*물개섬은 당일 기상에 따라 관광이 진행됩니다.

HOTEL : 자스민 호텔 또는 동급 호텔
3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나스카

 리마

전용차량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후 나스까로 이동 경비행기를 타고 지상그림 원숭이, 고래, 손, 우주인,콘돌 등의 지상화 관광 후 리마로 이동 석식후 호텔체크인

*나스까라인
▪나스카 라인 :잉카와 나스카 계곡의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넓은 광야에는 인간이 그렸다고 하기에는 너무나 거대한 규모의 그림과 선들이 펼쳐져 있다. 이것을 나스카 라인(Nasca Lines)이라고 부른다.
그 그림들은 땅위에서는 절대 볼 수 없고, 비행기를 타고 높은 하늘에서만 볼 수 있다. 리마에서 7시간정도가 소요된다. 폭 1마일, 37마일 길이의 선이 쭉 뻗어있는 모습이 선명하고, 그 주변으로 또는 그위로 가로지르는 선, 기하학적인 모형과 사다리꼴, 원형, 나선형의 선, 그리고 스파이더, 콘도르 등으로 보이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하늘에서 볼 수 있는 동물그림은 스파이더, 벌새, 원숭이, 1,000피트 길이의 펠리칸 등 약 70개 정도이다. 외계인의 우주선 착륙지였다고 그리고 고대인이 별과 우주의 움직임을 그려놓은 것이라는 등 나스카 라인에 관한 몇가지 학설이 있지만 아직까지 누가 왜 어떻게 만들었는지 확실히 밝혀지지 않아 더욱 신기하게만 느껴진다.

HOTEL : 아쿠스토스 호텔 호텔 또는 동급
4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리마

 쿠스코

 마추피추
 우르밤바
국내항공편

투어기차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후 공항이동 쿠스코로 이동 후 안내자미팅후 오얀따이 땀보역에서 열차편으로 마추피추로 이동.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의 문화유산인 잃어버린 공중도시 맞추피추와 인디오들의 재래시장 관광 후 우르밤바로 경유 쿠즈코 이동후 뷔페식 석식 및 호텔체크인

*마추피추
마추피추는 1911년 7월 24일, 미국의 대학 교수인 하이램 빙엄에 의해 발견되었다.
이 서양 학자에 의해 발견 되기 전까지 수풀에 묻힌 채 아무도 그 존재를 몰랐기에 마추피추를 "잃어버린 도시" 또는 "공중도시"라고 불리는데 공중도시라 불리는 이유는 산과 절벽, 밀림에 가려 밑에선 전혀 볼 수 없고 오직공중에서만 존재를 확인할 수 있어서 이다. 맞추피추는 총면적이 5㎢으로 도시 절반가량이 경사면에 세워져 있고 유적 주위는 성벽으로 견고하게 둘러싸여 완전한 요새의 모양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마추피추는 산꼭대기에 건설되었기 때문에 아래에서는 도저히 보이지 않아 그 존재를 알 수 없고 접근조차 어렵다. 마추피추에는 약 1만여명이 거주하였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산정과 가파르고 좁은 경사면에 들어서 있어 스페인 정복자들의 파괴의 손길이 닿지 않은 유일한 잉카 유적이다.
정확한 건설 연대는 알 수 없으나 대략 2000년 전의 것으로 추측된다. 이 곳에 태양의 신전, 산비탈의 계단식의 밭, 지붕없는 집, 농사를 짓는데 이용된 태양시계, 콘돌 모양의 바위, 피라미드 등의 유적이 남아있다.

HOTEL : 아구스토스 호텔 또는 동급
5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쿠스코

 리마

국내선항공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쿠스코 투어, 태양의 신전, 또는 황금의 신전이라 불리는 꼬리깐차,아르마스 광장과 12각돌, 로레토 거리 등 관람한 후 공항으로 이동
리마공항도착 후 연결편 탑승수속

*쿠스코
케츄아어로 배꼽(또는 중앙)을 의미하는 꾸스꼬는 3,399m의 안데스 분지에 자리잡고 있는 인구 26만명의 도시로 잉카문명의 흔적이 여기저기 남아 있는 남미 여행의 백미로 꼽히는 세계적인 관광도시이다. 잉카인들은 하늘은 독수리, 땅은 퓨마, 땅속은 뱀이 지배한다고 믿고 있다. 이러한 정신세계를 반영하듯 꾸스꼬는 도시 전체가 퓨마 모양을 하고 있으며, 머리부분에는 삭사이만 유적지가 자리하고 있다.

HOTEL : 기내숙박
6일
장소 교통편 식사 상세일정
 달라스
항공 조식

중식

석식
항공편으로 미국공항 도착
입국 및 세관검사
상세일정

 

▣ 출발: 여행 중에 여권, 비자, 항공권의 분실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차안에 귀중품을 두고 떠나시면 안됩니다.)
*현지 날씨보고 마추피추 먼저 갈지, 나스까 먼저 갈지는 현지 페루 가이드가 여행전날 결정합니다.
그래서 일정이 앞뒤로 바귈수 있습니다.

◉ 준비물 : 여권,영주권등 신분증,수영복, 간편한 복장,운동화,잠바,칫솔,치약,개인상비약(두통,감기약등),카메라등
◉ 참고 : 여행중에는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한곳이 있으므로 반드시 보온용 긴팔옷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 공항/출국세 : 중남미 지역은 공항을 떠나실 때 출발지역, 항공사, 항공권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금액의 출입국세($17-$30까지) 또는 공항세를 요구합니다. ( 국적에 따라 다를수도 있습니다. )

▷ 봉사료 : 관광안내자 안내료 및 운전자팁 : 손님 일인당 하루 $15.00 (3세 이하 어린이는 제외)
▷ 옵션(선텍)관광: * 선택관광 및 명시되지 않은 비용은 현지의 달러 환률에 따라 변동됩니다.
-이까섬 모터보트$50/1인 , 와까치나 샌드보드 $50/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