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여행을 준비하면서

본문

여행을 준비하면서....

많은손님들께서 여행을 하시기위해 목적지 를 선택하신다, 물론 경비를 생각해서 개인의 선택에 따라 다르겠지만
요즘 3월이 시작되면서 부쩍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
안타깝게도 가깝게 날짜를 잡아서 가보려 문의하지만, 도와드릴수가 없는경우를 위해서 꿀팁을 드려본다.

여행을 하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것은 경비입니다. 몇분의 가족,몇일을 가야할지는 가족끼리 또는 친구분들끼리 정해놓고 여행사에 문의해주시면
가장 적당한요금으로 선정해서 알려드립니다.
여행에서 가장 많이 차지되는 부분은 항공편이며, 시즌적으로 여름 성수기에 접어들거나, 할리데이를 이용한다면 적어도 6~7개월 전부터 예약및 발권을 해야만
저가를 이용해서 남보다 적은요금으로 신나게 휴가를 보낼수 있겠죠.
펙케지역시도 저가항공 요금에따라 달라지는것이지요.
저가가 제일 먼저 판매/매진 됩니다.특별히 누구나가 할리데이를 이용해서가는 크리스마스 철에는 2배에서 3배까지 상승됩니다.

*** 항공편 ****

여름성수기 한국행/세계 어느나라든 항공편은 성수기에 접어들며,적어도 1월에는 구매를 해야 저가로 여행을 하실수 있으며 저가와 최고요금은 $300~$600/항공권 차이가
납니다. 미국은 항공좌석을 여행사에서 잡아놓고 판매하지 않습니다,구릅일때만 잡아서 관광과 함께 판매됩니다.
예약을 하실때에는 여권에 기재되어있는 영문성함 철자를 명확히 주셔야하며, 반드시 날짜와 영문철자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발권후에는 변경하시되,수수료가 부과되기때문입니다,영문성함이 수정해야되는 사례가 종종 있으니 미리 발권전에 확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항공권 예약은 24시간이라고하나 좌석확보만될뿐 요금의 개런티는 되지않습니다.항공권의 요금은 발권기준이기때문에 예약/발권하지 않으면 상승되는 요금으로
안내 드립니다

*** 출국/환승 ***

외국을 출국/환승 하실때에는 반드시 출발3시간전까지 도착하셔서 탑승수속을 해주셔야하며, 영주권/한국여권, 시민권여권 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영주권/여권은 반드시 유효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 비자 확인 필수 )
집을 출발하기전 반드시 여권과 영주권이 있는지를 확인하셔서 탑승수속절차에 기각되지 않으셔야 합니다.

*** 관광 ***

구릅관광은 대체적으로 인솔자와 게이트에서 만나서 미팅이 됩니다. 인솔자와 함께 출국하시고 환승시 이민국수속을 도와드립니다.
각자 게이트로 이동하시되, 출발30분전까지는 게이트로 오셔서 같이 탑승하십니다.
도착후에도 인솔자의 가이드에따라 현지 가이드를 미팅하신후 관광이 시작 됩니다.
버스로 탑승하실때에는 예의있게 연세드신 분들부터 앞자리에 양보하시고, 앞줄 첫째자리는 가이드 좌석으로 비워둡니다.
관광은 짜여진 일정에따라 단체로 움직이며, 최대한 여유있는 일정과 각종 볼거리/먹거리로 구성되며 현지 전문가이드로 인솔됩니다.
대부분의 관광은 항공권/호텔/식사/가이드/리무진 차량/입장권 까지 거의 포함 되어있으며, 옵션/선택 관광과 가이드 및 기사팁은 별도로 현지에서 지불 합니다

** 자유/펙케지여행 **

맞춤여행으로서 원하시는 도시/나라를 항공권/호텔/렌트를 하나로 묶어 예약해드립니다
자유롭게 시간을 내서 원하시는 곳을 선정해서 다니시기에 편리함도 있지만, 찾아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자유/펙케지 여행은 식사 또는 관광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휴가철, 미리 준비하시고 계흭하셔서 쾌적하고 행복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페이지정보

admin 19-03-11 19:25 조회 391 댓글 0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